About us
김영배 목사와 함라중앙교회 전성도는 다음과 같은 건강한 신앙관을 가지고 있으며, 바른 기독교세계관과 가치관을 가지며 살아갑니다.
* 기독교 정통보수 신학을 가지며 철저하게 하나님 말씀에 대항하는 이단사상을 배격합니다.
* 성경만이 삶의 유일한 기준이며 기독교대한성결교회의 사중복음(중생 성결 신유 재림)을 최고의 진리로 믿고 수호합니다.
* 최근 유행하고 있는 종교다원주의, 종교혼합주의 등을 단호하게 거부합니다. (동성애, 공산주의, 에큐메니칼 운동 등)
* 교회는 하나님을 만나는 장소이며 동시에 영혼과 생명이 살아나는 장소입니다.
* 성도의 주어진 직분과 사명은 생명을 구원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위함이며 우리는 청지기의 삶을 살아갑니다.
* 목자와 성도의 몸과 마음은 주님의 몸 된 교회를 향한 철저한 순교사적 사명감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 성경에 기록된 약속된 축복을 우리는 믿으며 영혼이 잘 되면 범사가 잘된다는 진리를 믿고 따릅니다.
* 모든 성도는 일생에 한번 엠마우스 영성훈련과정을 통하여 예수님 만나고 닮아갑니다.
은혜 위의 은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의 빚 진 자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핏 값으로 세워진 터전 위에 오늘날 개인의 삶을 살고 있음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그리스도의 핏 값으로 구원의 은혜를 경험하게 된 "그리스도 사랑의 빚진 자"입니다. 우리는 오늘도 그 사랑과 희생의 빚을 갚고자 조금씩 조금씩 자신의 믿음을 굳게 지키고. 말씀으로 변화 되며, 성령 충만한 능력의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신앙의 본질이며 동시에 그리스도인의 온전한 삶의 방향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이것이 우리의 영원한 비전이 됩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함라중앙교회
